제작 전 참고 및 유의사항

1. 모든 디자인 작업은 제작이 진행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
디자인 작업의 특성상 착수와 동시에 비용이 발생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디자인 컨텐츠 제작 결제는 100% 선결제로 진행됩니다.
2. 시안을 확정하실때 신중하게 확인 부탁드립니다.
최종 시안 확정후, 파일의 한글/영문/한문/일문/중문 등 서체 및 오타에 관련된 부분 및 인쇄후의 문제점은 자사의 책임사유가 아니오니 시안을 확정하실때 신중하게 확인 부탁드립니다.
3. 러프스케치->라인작업->채색->컨펌->완료(이후 동작변경 제작)의 단계로 제작 진행됩니다.
모든 디자인의 수정횟수는 3회 정도이며, 초안 컨펌 후에는 위치/크기/색상 변화의 범위안에서 수정가능 합니다.
4. 제작 기간은 컨펌 및 수정의 일정 등에 따라서 조금씩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문의 및 결정된 내용에 따라 제작기간이 정해집니다. 하지만 작업단계에서 이루어지는 컨펌 및 수정 여부에 따라 최종 완료일은 변동될 수 있는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제작기한이 정해져 있으신 경우 미리 말씀해 주시면 조율이 가능합니다.)
5. 최종파일 제공
작업완료된 컨텐츠의 원본(ai,psd)파일은 1개만제공됩니다. (추가요청하실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)
서체 원본은 따로 제공해 드리지 않으며 일러스트(ai)원본파일은 폰트가 이미지화 되어 제공합니다.
6. 상담 및 진행
모든 디자인시안은 고객님의 이메일로 발송해드리고 있으며, 추가디자인진행은 고객님의 답변메일이나 유선상의 통화로 진행이 됩니다.
고객님의 답변 또는 메일 없이는 진행이 불가합니다.
7. 모든 디자인은 고객님의 요청/확정사항으로 제작되므로 상표출원 및 제품제작이 거절 되었을시 보상과 재작업이 어려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8. 제작물은 포트폴리오 및 홍보물에 사용 될 수 있습니다.
모든 디자인은 하늘눈에서 제작된 작업물이므로, 포트폴리오 형식으로 자사 홈페이지 및 홍보물에 업로드될 수 있습니다.
9. 작업 진행 중 시안 전송 후, 20일 이상 시안에 대한 피드백이 없으셨을 경우, 완료된 것으로 간주하며, 재작업 요청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고, 제작 비용은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.
10. 제작 진행일로부터 총 제작기간이 30일 이상 경과된 경우, 미납금이 있을 시 결제완료 해 주셔야 합니다.